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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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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공고]2018년 서울시립영등포장애인복지관 주부식업체 공개입찰 공고
글쓴이 운영지원팀
날짜 2018-06-22 [17:47] count : 35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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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시립영등포장애인복지관 공고 제 2018-01호]


2018년 서울시립영등포장애인복지관의 급식물품 납품업체 선정을 아래와 같이 공고하오니 본 기관과 계약체결 의사가 있는 업체의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1. 공고사항 : 2018년 서울시립영등포장애인복지관 급식물품 납품업체 선정 공고

2. 공고기간 : 2018. 6. 22.() 18:00 ~ 2018. 7. 6.() 18:00

3. 예정가격 : 71,500(부가가치세 포함)

4. 계약기간 : 2018. 8. 1 ~ 2019. 7. 31(12개월간)

5. 제안서 및 입찰 서류 제출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는 등록구비서류를 빠짐없이 제출하여야 하며, 해당 조건이나 서류미비 시 1차 서류심사에서 제외되어 제안설명회에 참가할 수 없다.

1) 입찰서류 제출기간 : 2018. 7. 6. () 18:00 까지

2) 접수장소 : 서울시립영등포장애인복지관 3층 운영지원팀

3) 제출방법 : 제출 기한 내 밀봉 날인하여 직접제출(*2부씩 제출 요망, 각기관명 기입)

- 사본에는 반드시원본 대조필날인하여야 하며 대리인이 접수할 경우 위임장 및 신분증, 재직증명서 첨부.

6. 제안 설명회

1) 일시 : 2018713() 10:00(복지관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2) 장소 : 서울시립영등포장애인복지관

3) 방법 : 제안서 접수 순서로 업체별 10, 질의답변 10

정해진 일시에 설명회에 참여하지 않을시 참여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함

7. 업체 선정방법

1) 합산점수(제안서의 평가 + 사업수행능력평가)80점 이상인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

2) 협상순서는 협상적격자 중 고득점 순에 의하여 결정하되, 점수가 동일한 경우에는

- 제안서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자로 하고,

- 제안서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에 의한다.

3) 낙찰자 결과 : 2017. 7. 16() 홈페이지 게시 및 업체개별연락

8. 참가자격 및 등록구비서류

1) 참가자격 : 지방자지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 13조 및 동시행규칙 제 14조 규정에 의한 유자격자로서 다음의 조건을 갖춘 사업자.

영업배상책임보험에 가입한 업체(1인당 1억원이상, 1사고당 10억원이상)

사업자등록상 취급종목에 해당종목(축산물, 공산품, 소모품)취급 사업자등록을 필한 사업자로 집단급식소 식품판매업으로 영업형태가 신고된 업체

물품 운송에 필요한 냉장냉동 장치가 설치된 차량(탑차)소유 사업자 및 점포를 보유 또는 임차하고 있는 자.

납품(, 돼지) 등급판정서 제출이 가능한 축산물 가공업 허가업체

국세 및 지방세를 완납한 사업자.

대금결제 방법이 카드결제 가능한 업체

20186월 현재기준 복지기관 납품실적이 있고 구매발주시스템(모바일발주시스템)을 갖춘 사업자.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

2) 등록구비서류(제안요청서참조)

9. 입찰보증금 납부 및 면제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 43 조에 의하여 예정가격(금액)5/100이상을 입찰신청마감일까지 입찰보증보험증권(보증서)을 제출하여야 한다. , 상기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시행령 제 37조 제 3항의 규정에 의거하여 입찰보증보험증권(보증서)를 면제한다.

10. 선정방법 및 기준

기관 선정위원회를 통해 급식물품납품업체 선정기준(품질, 가격, 납품실적, 제안서의 충실성, 서류구비의 적절성 등)에 의거 참여업체들의 제안 설명 청취 후 심사와 평가를 실시하고 심사 총점이 높은 적격업체를 선정한다.

제안서 설명회에 참여한 업체에 한하여 선정한다.

최종 업체선정 통보는 기관 홈페이지에 게시하며 선정된 업체에만 개별 통보한다.

선정된 업체는 계약금액의 100분의 20이상의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을 계약체결 전 또는 계약체결 시 발급받아 제출하여야 한다.

최종 선정업체는 계약 시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한다.

11. 기 타

제안서 작성에 소요되는 비용은 작성자가 부담하여야 하며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수정, 추가, 대체할 수 없다.

최종 선정된 납품업체는 서울시립영등포장애인복지관에 납품하여야 하며 급식물품 품질 저하를 방지하기 위하여 타인에게 위임 또는 양도하여 납품할 수 없으며, 이에 대해 적발되었을 경우 복지관 계약을 파기할 수 있다.

제안참가자는 지방자치단체입찰및계약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입찰시 낙찰자결정 기준, 과업지시서, 청렴계약이행 및 특수조건, 우리 복지관 제안요청서 등 기타 제안모집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완전히 숙지하고 제안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책임은 제안자에게 있다.

채택된 제안서는 본 복지관의 결정에 따라 수용 하여야 하며, 이유없이 수용하지 않을 시는 계약을 포기하는 것으로 간주한다.

낙찰된 경우 제출된 제안서는 계약서의 일부가 되니 유의하여 작성하시고, 제안서 등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는다.

모든 서류는 2부씩 원본으로 서울시립영등포장애인복지관으로 제출하며 사본으로 제출 시 인감으로 원본대조필 하여야 한다.

주무관청의 지침 변경 시달 시 재선정 할 수 있다.

본 공고와 관련된 기타 업무에 관한 사항은 서울시립영등포장애인복지관 운영지원팀 하우건팀장(02-3667-7979)에게 문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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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ownload #2 : 2018단가견적리스트.xlsx (80) Size : 16.7 K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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