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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레일, 장애인 등 IT취약계층 예매서비스 개선
 (1.♡.19.54) 21-06-03 12:37 113회 0건

코레일, 장애인 등 IT취약계층 예매서비스 개선

에이블뉴스, 기사작성일 : 2021-06-02 17:38:02

국민생활에 밀접한 철도서비스 개선을 다짐하는  진선미 국토교통위원회 위원장(사진 오른쪽)과 손병석 한국철도 사장(사진 왼쪽).ⓒ한국철도 에이블포토로 보기 국민생활에 밀접한 철도서비스 개선을 다짐하는 진선미 국토교통위원회 위원장(사진 오른쪽)과 손병석 한국철도 사장(사진 왼쪽).ⓒ한국철도
한국철도(코레일)가 장애인 등 IT 취약계층도 손쉽게 승차권을 구매할 수 있도록 예매 서비스를 개선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개선안은 국회 국토교통위원회의 “국민 생활에 밀접한 철도 서비스가 더욱 편리해지도록 개선해가자”는 권고에 따라 추진됐다.

먼저 오는 8월부터 열차가 예정시간보다 늦게 도착했을 때 역 창구에 줄서서 지연배상금을 접수하지 않아도 무조건 환급받을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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