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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애인 대하는 바우처 택시기사들의 단상
 (218.♡.22.99) 21-09-17 14:04 138회 0건

장애인 대하는 바우처 택시기사들의 단상

장애이해, 응대 등 교육 누가 시켰기에 ‘한숨’

에이블뉴스, 기사작성일 : 2021-09-17 13:34:44

장애인 관련 서비스 전문인력이나 관련 서비스 제공자들은 장애인에 대한 감수성을 가지고 있어야 하고, 응대법이나 인식개선에 관한 교육 등이 필요하다.

서울시 바우처 택시기사들도 장애인을 위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인력이므로 필수적으로 장애인에 대한 이해나 응대에 관한 교육을 했을 것이다. 서울시가 했거나 택시회사에서 했을 것이다.

기사 교육을 누가 어떤 내용으로 했는지 궁금하다. 요즘 코로나19로 인해 이동이 상당히 줄어들었을 것 같은데 바우처 택시 잡기는 더욱 힘들어져서 서너 번에 한 번 정도는 택시와 연결이 되지 않거나 2킬로미터 이상의 거리에 있는 차량이 배차되어 거리에서 기다리는 시간이 길다. 차를 배차 받는데 10분, 차가 오는데 20분이면 거리에서 30분을 기다려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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