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장애인근로자지원센터는 16일 ‘제2회 경남 발달장애인 스크린 골프 대회’를 개최했다. ⓒ부산장애인근로자지원센터부산장애인근로자지원센터는 16일 ‘제2회 경남 발달장애인 스크린 골프 대회’를 개최했다. ⓒ부산장애인근로자지원센터

부산장애인근로자지원센터(센터장 정대화)는 16일 ‘제2회 경남 발달장애인 스크린 골프 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대회는 장애인 근로자들에게 힐링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몸도 마음도 건강하게 직업생활을 지속해 나갈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됐다.

대회에는 경남지역 장애인직업재활시설 6개 기관, 8팀이 참가했다. 대회 방식은 각 기관에서 신청한 비장애인과 장애인이 한 팀을 이루어 경기하는 포섬방식으로 진행했다.

한편 부산장애인근로자지원센터는 장애인근로자들이 안정된 직장생활을 지속할 수 있도록 고충 상담을 통해 센터에 위촉된 노무사·변호사·수어통역사의 전문 자문을 제공하며 심리적·정서적 지원을 위한 심리상담 등 지원하고 있다.

장애인근로자지원센터는 전국 6개가 운영 중이며 도움이 필요한 장애인근로자, 사업주는 부산장애인근로자지원센터 홈페이지(www.bscwd.or.kr)나 대표전화(1533-5915)로 문의하면 된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